고객센터

빠른 상담 안내
1:1게시판에 문의내역을 남겨주시면, 빠르게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1:1 빠른상담 바로가기 >

자주 묻는 질문

회원 분들의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
환불요청서 작성방법 및 환불처리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 2018-11-27


■ 환불 요청서 작성방법


환불을 원하실 경우, [로그인] > [해커스일본어 메인] 최상단 > [회원정보] > [환불 문의하기] 에서 환불 요청서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환불요청서를 작성하신다고 하여 환불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가능한지 여부 및 검토가 진행되고

회원님의 환불 의사를 확인 후 진행되오니 환불 가능 금액을 알고 싶으신 경우 요청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.


※ 환불요청서는 해커스일본어 PC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■ 전액환불/전액환불 아닐 경우의 환불처리 프로세스


▶ 전액환불의 경우,


ⓐ 전액환불의 경우 환불 문의 후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는 검토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자동 환불 처리 됩니다.

ⓑ 환불 문의하신 날이 환불 신청일이 되고, 그 날로부터/반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입금하신 계좌로 환불 금액 지급해드립니다. 단, 환불 신청자가 계좌 번호를 잘못 입금 혹은 계좌 번호 입력을 늦게 하여 환불 금액 지급이 지체되는 경우에 대해서 해커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※ 전액환불기준 : 강의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2강 이하로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환불 가능합니다.



▶ 전액환불이 아닐 경우,


ⓐ 환불문의하시면 1~7일 내 환불 금액을 검토하여 댓글로 전달드리며, 알림 문자를 발송합니다. 검토드린 환불 금액을 댓글을 통해 동의하시면 그때 환불 신청이 되고, 그날로 부터/반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환불 처리 됩니다.

ⓑ 환불 신청일/반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금액 입급됩니다. 단, 환불 신청자가 계좌 번호를 잘못 입금 혹은 계좌 번호 입력을 늦게 하여 환불 금액 지급이 지체되는 경우에 대해서 해커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ⓒ 환불 금액 검토해드린 날로부터 7일 내 아무런 답변이 없으시면 환불 처리는 자동 취소됩니다.



▶ 강의 결제 시에 제공된 교재 주문/배송 되었을 경우,


환불 신청하실 때, 교재사용여부 (교재사용/교재반품) 선택가능

※ 교재반품은 강의결제 후 10일이내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
* 교재사용하실 경우, 교재금액 및 배송료 공제 후 환불진행

* 교재반품 원하실 경우, 교재반품된 사항 확인 후 환불진행


ⓐ 교재배송 받으신 후, 해커스 측에서 교재반품 신청해드리면 평일기준 2~3일 내에 반품택배기사님 방문

ⓑ 반품택배기사님께 교재 전달

ⓒ 교재반품된 사항 확인되면 환불진행


※ 교재반품 완료된 점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되어,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1:1문의
QUICK MENU
패밀리사이트